유유제약, '크릴오일58' 7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 진행

박나인
eco@ecomedia.co.kr | 2020-07-03 12:40:18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유유제약 '크릴오일58'이 이벤트 진행과 함께 재조명 받고 있다. 관계자 측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몰 마이파우치에서 단독으로 진행되고 있다. 7월 판매가로는 2개 구매할 시 5000원 할인, 3개 구입 시 15000원 할인되며, 이는 2개 수량부터 구매하는 수량이 늘어날수록 추가 할인되는 셈이다.

최근 크릴오일 효과는 각종 매체에서 소개되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추천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크릴은 작은 새우를 닮은 갑각류이다. 지구에서 가장 청정한 남극해에서 주로 서식하는 해양자원으로, 고유의 오메가3 지방산과 각종 독특한 단백질 분해효소, 항산화성분 등이 포함되어있다.

어획 후, 산패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원료의 신선도가 매우 중요하다. 최근 이벤트를 진행하는 제품 중 '크릴오일58'은 산패를 막기 위해 선상에서 바로 가공하였으며, 독보적인 2차 미세여과작업을 통해 부작용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더욱 깨끗하게 제조되어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반오일과 비교했을 때 물에서도 잘 녹아서 인체흡수에 탁월하다. 인지질은 물에 잘 섞이는 물질로,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의 체내흡수율을 높여준다. 해당 제품은 인지질함량이 58% 이상이며, 몸에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인 EPA와 DHA가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이 제품에는 일명 '슈퍼 비타민E'로 불리는 아스타잔틴이 1087ug 함유되어있다. 아스타잔틴은 오일의 산패 위험도를 낮추어 제품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원료손상을 막는 PTP 개별포장으로 위생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최근 식약처에서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 대한 안전성 조사를 진행하여 부적합 제품의 회수조치를 취한바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문제가 되고 있는 부적합 회수 제품에 해당되지 않는다. 또한 아세톤, 헥산, 에톡시퀸 등이 불검출되어 안심 섭취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미국 보건부 인증 업체에서 제조된 남극 크릴오일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