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숙 기자
eco1@ecomedia.co.kr | 2020-01-31 04:43:46
[환경미디어= 송명숙 기자] 강원도에 눈이 많이 왔다는 소식에 번개로 다녀왔습니다. 눈이 40센티는 온 것 같습니다. 대관령 양떼목장과 명태덕장을 뒤덮은 아름다운 설경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경자년의 첫 달을 잘 마무리하시고 2월을 새희망으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