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가을이 떠나는 길목 '양재 시민의 숲'

양재시민의숲

송명숙 기자

eco1@ecomedia.co.kr | 2020-11-16 07:23:47

[환경미디어= 송명숙 기자] 코로나로 힘든 시기였지만 자연의 가을은 어김없이 우리 곁을 찾아왔다. 이제는 바람에 스쳐가며 안녕이란 인사처럼 바스락 소리를 내며 저만치 떠나간다. 그 고운 자태를 접고 떠나는 길에 배웅하러 양재시민공원에 나섰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