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1-01-19 09:22:36
[이미디어= 김한결 기자] ‘탄소포인트제’에 참여하는 수원시 500세대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2020년 상반기 인센티브 681만 3940원을 기부했다.
▲ 제공=수원시청
강건구 수원시 환경국장은 19일 집무실에서 이범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모금팀장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성금은 탄소포인트제 참여자 중 전기·수도·도시가스 사용량을 줄여 인센티브를 지급받은 수원시민들의 기부로 마련됐다.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68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