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18-03-02 09:43:36
한국지하수·지열협회 제5대 회장에 문형덕 대흥개발 대표 선임
한국지하수·지열협회 2018 정기총회 개최
한국지하수‧지열협회는 지난 2018년 2월 27(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2018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협회 대의원을 대상으로 개최된 이번 총회에서는 총 5가지의 안건이 상정됐으며, 제1호 안건인 2017년도 사업결산 및 2018년도 사업예산(안)과 제2호 정관 일부개정(안)은 원안대로 가결됐으며, 제5대 회장 및 임원 선거를 통해 새로운 집행부가 구성됐다.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