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0-08-26 09:51:23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진관동주민센터는 지난 24일 주민센터 옥상의 유휴공간을 푸릇한 텃밭으로 탈바꿈시키기 위한 모종심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 제공=은평구
진관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회 및 각 직능단체에서 참여해 주민센터 5층 옥상에 상자텃밭 20개와 화단 등을 활용해 김장무, 상추 모종 200여본과 각종 씨앗 등을 식재했다.[ⓒ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