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0-11-06 09:55:11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 반려견 놀이터 ‘드림퍼피’를 조성하고, 11월 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시범 개장한다.
▲ 제공=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드림퍼피’는 총 1455㎡ 규모로, 소·중·대형견 놀이터로 구분된다. 놀이기구, 견주쉼터, 개수대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어 반려견과 견주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