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한반도섬 살리기 관계부서 토론회 열려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0-02-07 09:56:06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한반도섬 살리기 관계부서 토론회가 5일 오후 양구 인문학박물관 세미나실에서 김광진 양구부군수와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려 파라호습지에 관한 현황설명과 발전 및 활용방안에 관해 토의했다.

 

▲ <양구군청 제공>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