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명숙 기자
eco1@ecomedia.co.kr | 2020-06-05 09:58:48
[환경미디어= 송명숙 기자] 서울 중랑천 일대에는 요즘 한창 장미, 유채 등 갖가지 꽃들이 만개했다. 꽃구경을 나온 많은 사람들이 마스크를 쓴 채 가족끼리,친구끼리 삼삼오오 나들이를 나와 즐기는 모습들이 눈에 띈다.
▲ ▲ ▲ ▲ ▲ ▲ ▲ ▲ ▲ ▲ ▲ ▲ ▲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