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1-02-26 11:51:35
▲ 강동구의 코로나19 백신 1호 접종자 사회복지시설 '이음'의 김용진 원장이 백신을 맞고 있다. <제공=강동구청>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