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탄도항의 낙조

일몰에 잠긴 대부도의 탄도항에 서서 누에섬을 보다

송명숙 기자

eco1@ecomedia.co.kr | 2020-09-05 12:34:02

[환경미디어= 송명숙 기자] 태풍 마이삭이 지나가고 날씨가 좋을 것 같아  탄도항을 설정하고 떠났는데 저멀리 산으로 해가 져서 낙조만 담아왔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