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지역 DMZ생태관광지 홍보를 위한 협약 체결
온라인팀
eco@ecomedia.co.kr | 2015-05-06 13:17:23
양구DMZ생태관광협회와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강원도지회는 6일 오전 양측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구군청 회의실에서 양구지역 DMZ생태관광지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사진)을 체결했다.
[환경미디어 온라인팀]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