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0-06-16 13:21:10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양구군은 보건소와 치매안심센터의 테라스에 옥상녹화사업을 실시해 건물경관 조성과 함께 지역주민과 직원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건물온도를 낮춰 에어콘 등의 온실가스 감소에 효과를 내고 있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