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4-08-08 14:09:07
국립생태원(원장 조도순)은 8월 7일 ‘2024년 국립생태원 국민참여혁신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국민참여혁신단(이하 혁신단)은 국립생태원이 2018년부터 경영혁신 및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운영 중인 국민소통 채널이다.
혁신단은 국민의 대표로서 생태원 경영혁신의 전 과정에 참여해 국민이 공감하는 성과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혁신단은 경영·지역, 연구, 전시·교육, 청년 등 4개 분야로 다양한 경험을 가진 20명의 단원으로 구성됐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