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0-08-06 15:32:00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더불어민주당 박재호 의원(부산 남구을)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2억 원을 확보했다.
지난 5일 박재호 의원실에 따르면 부산 남구 용호동 백운포 체육공원내에 건설 예정인 제2 국민체육센터 건립 예산 12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 부산 남구 제2 국민체육센터 조감도 <제공=박재호 의원실>
부산 남구 제2 국민체육센터는 2019년 생활 SOC 복합화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사업으로 총사업비 170억 원이 투입해 2023년 1월 개관 예정이다. 또 센터 내에 작은 도서관이 복합 건립할 계획이다.[ⓒ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