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차 에너지미래포럼, 다음달 12일 개최

조환익 한전사장 참석, 에너지부문 혁신과 제6의 물결 주제로 진행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14-05-22 16:19:05

 

 

제3차 에너지미래포럼이 '에너지 부문 혁신과 제6의 물결'이라는 주제로 다음달 12일 강남 리츠칼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이날 포럼에는 조환익 한국전력공사 사장이 참석해 강연을 할 예정이다.

 

한편, 에너지미래포럼(대표 이재훈)은 종전 (사)에너지·자원개발 미래전략포럼의 새로운 이름으로 포럼 사무국도 종전 해외자원개발협회에서 에너지경제연구원으로 이관된 이후 두 번째 열리는 행사다.

 

신청은 (https://docs.google.com/forms/d/1K0cubIx1QcB5v8254skGHtAhcPyvIaKhvBIoUMsqX2c/viewform

링크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가능하다.[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