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5-04-17 16:35:17
[이미디어= 김한결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6일 한국환경공단 및 농협은행 인천본부가 쌀·김치·간식 등 저소득 독거노인 가정에 식료품 세트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환경공단과 농협 인천본부 임직원들은 독거노인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물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지역 내 독거노인 가정에 따뜻한 관심을 보내주신 한국환경공단과 농협은행 인천본부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공헌 활동에 많이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