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복
eco@ecomedia.co.kr | 2015-02-11 16:40:40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김성회)는 친건강 효과가 확인된 제습냉방기를 이용한 ‘공동주택 지역냉방 보급 시범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시범사업은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난방공사)에서 난방을 공급하는 지역에서 가능하며, 300세대 정도의 규모로 신축하는 공동주택의 일부나 재건축하는 단일 단지가 그 대상이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