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단독조사 제재 매우 유감....단말기유통법 안착 위해 더욱 노력

박영복

pyoungbok@hanmail.net | 2015-03-26 19:26:05

SK텔레콤이 방송통신위원회의 단말기 지원금 과다지급에 따른 이용자 차별 제재에 대해 "금번 정부의 조치 관련 조사 기간의 시장상황을 종합적으로 고려할 때 단독조사에 의한 제재는 매우 유감스럽다"고 밝혔다

 

 

아울러 "다만, 이번 심결을 계기로 SK텔레콤은 시장안정화 및 단말기유통법 안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K텔레콤은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유통점에 지원금을 과다 지급하는 등의 방법으로 단말기유통법 위반으로 영업정지 7일과 과징금 235억 원을 부과 받았다. 

 

 [환경미디어 박영복 기자]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