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어떤 과일이 가장 맛있을까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15-07-09 20:48:49

 

농협유통 직원들이 자두, 귤, 포도에 대한 맛 품평회를 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이처럼 매번 새로 들어온 농산물에 대해 자체적으로 맛을 평가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농산물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주고 있다.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