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국
eco@ecomedia.co.kr | 2004-11-23 00:12:17
한국급수장치연구회 창립총회 및 워크샵 주최 : 한국급수장치협회 후원 : 환경미디어 지난달 28일 서울대 환경안전원에서는 한국급수장치연구회 창립총회 및 워크샵이 개최됐다. 이날 워크샵에는 환경부 곽결호 장관과 정병국 국회의원이 참석해 국내 급수장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