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국
eco@ecomedia.co.kr | 2004-03-06 09:28:38
오는 4월 1일부터 건설폐기물 반입수수료가 인상된다. 수도권매립지 관리공사는 어제(5일) ‘수도권매립지반입수수료 및 부담금부과, 징수규정 제 10조 규정’에 의해 건설폐기물의 반입수수료가 현재 18,070원에서 27,060원으로 인상, 변경된다고 밝혔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