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자원공사. 베트남 자원순환산업 진출위해 협력단 구성, 방문

박영복

eco@ecomedia.co.kr | 2007-04-23 23:51:35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베트남 환경시장에 대한 국내 자원순환산업의 진출을 촉진하기 위해 한국환경자원공사(사장 고재영)는 4월 24일부터 28일까지 민,관,학계 중심의 『자원순환산업협력단』을 구성(단장 고재영),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하노이 환경보호청, 호치민 지방환경청 등을 방문하여 기술교류 및 상호 투자 협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