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아이에스이브이엠, 올바른 꿈나무 양성을 위한 MOU 체결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19-11-28 12:15:48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기능성 화장품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기업인 빌리브네이처(대표이사 주영)가 글로벌 스포츠 매니지먼트 기업 ㈜아이에스이브이엠(대표이사 최원식)과 함께 올바른 꿈나무 선수 양성을 위한 상호 협력에 나선다.

빌리브네이처는 지난 26일 ㈜아이에스이브이엠과, 미래를 이끌어갈 스포츠 인재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아이에스이브이엠은 대한민국 축구, 배구 국가대표 선수와 그 외 다수의 운동선수가 소속된 스포츠 에이전트이자 해외 선진화된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유소년 스포츠 선수를 육성하고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사업을 진행하는 스포츠 매니지먼트 기업이다.  

▲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와 ㈜아이에스이브이엠 최원식 대표이사 업무협약식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빌리브네이처는 아이에스이브이엠 소속 프로 스포츠 선수 및 유소년 선수들에게 체력 증진 및 건강 관리, 좋은 컨디션 유지, 경기력 향상을 위해 빌리브네이처의 좋은 제품을 제공한다.


추후 빌리브네이처는 유소년 스포츠 꿈나무들의 식단은 물론, 꿈나무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강연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스포츠 꿈나무 센터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아이에스이브이엠이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MCN '스포츠바이브(SPORTS VIBE)'에 소속된 스포츠선수 유튜브 채널들을 통해 운동 선수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성과 영양 및 에너지 보충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마케팅 등을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에스이브이엠 최원식 대표이사는 “이번 MOU 체결 이후, 향후 대한민국 미래 축구 꿈나무들이 빌리브네이처의 제품을 통해 튼튼하게 성장하고 건강한 체력을 갖추며 꿈을 키워나가게 되어 상당히 기쁘다”고 전했다.

빌리브네이처 주영 대표이사는 “빌리브네이처는 자연 원료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반 네츄럴 오가닉 건강식품 브랜드로, 온 가족의 건강한 신체와 삶을 위한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있어 전문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빌리브네이처가 제공하는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을 통해 아이에스이브이엠 소속 꿈나무 어린이들이 건강한 몸과 최상의 컨디션으로 운동에 임하고, 스포츠 분야에서 글로벌 무대의 주역으로 자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환경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ECO뉴스

오늘의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