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17일 농산물 생산·유통 위한 협약식

신혜정
magareti@naver.com | 2016-05-17 11:54:49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강원도 양구군은 17일 양구군수실서 농산물 생산·유통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오수환 아그로닉스(주)

대표, 전창범 양구군수, 권덕희 양구농협장이 협약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을 했다.   <사진제공= 양구군청>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