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하수도 및 오수·분뇨분야 연찬회 열려

편집국
eco@ecomedia.co.kr | 2004-05-13 18:32:00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상수도관리자연찬회



환경관리공단(이사장 이만의)이 '04년도 하수도 및 오수·분뇨분야 연찬회를 오는 27일, 28일 양일간 충북 단양 대명콘도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연찬회는 하수도 및 오수·분야 담당공무원, 연구기관·학계·기업체 전문가, 산하기관 및 관련단체 임직원 등의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이뤄지며,

환경부의 하수도 및 오수·분뇨관련 정책 소개와 더불어 하수관거 및 민간투자분야, 하수처리장 확충 및 슬러지처리분야, 오수·분뇨처리분야 등 3개 분야에 대한 주제발표와 토론회가 진행된다.

참가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www.emc.or.kr을 참고하면 된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