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水요일엔 水산물을"

이상복
eco@ecomedia.co.kr | 2005-08-03 18:13:25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오거돈 장관



오거돈 해양수산부 장관이 수산물 소비캠패인에 참가해 횟감을 건져올려 보이고 있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