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곽결호 前장관 수공사장 확정

이상복
eco@ecomedia.co.kr | 2005-09-07 17:35:42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두루미



소문만 무성했던 수자원공사 사장직에 결국 곽결호 前 장관이 임명됐다. 정부는 7일 곽결호 전 환경부 장관을 수자원공사 사장으로 임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郭 사장은 환경부 기획관리실장을 거쳐 제7대 환경부 차관과 9대 환경부 장관을 역임한 인물로 수자원분야에 정통한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