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기념물 팔백 년 된 은행나무

문막 반계리 은행나무
송명숙 기자
eco1@ecomedia.co.kr | 2022-11-05 07:50:37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이미디어= 송명숙 기자] 원주시 문막읍 반계리의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가 있다. 아름다움을 한창 뽑내고 있는 은행나무를 보려면 더 추워지기 전에 한 번 다녀옴도 좋을 듯하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