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네팔 로밍요금 전액 감면

온라인팀
eco@ecomedia.co.kr | 2015-04-28 12:59:46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LGU+, KT, SKT 이통 3사는 4월 25일부터 30일까지 네팔 로밍 이용 고객에 요금 감면을 실시한다.

 

통신사들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 신청 절차 없이 로밍 요금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환경미디어 온라인팀]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