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2022년 양구두레산수박 초매식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2-07-20 13:53:46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강원도 양구에서 생산한 수박이 20일 첫 출하돼 서울 가락동 농산물 도매시장과 경기도 구리시 농협 공판장에서 출하경매가 실시됐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