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사랑의 쌀·김장 나누기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21-11-10 15:07:09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제공=양구군청

▲ 제공=양구군청

▲ 제공=양구군청

▲ 제공=양구군청

 

[이미디어= 김한결 기자] 2021년 양구군새마을회 사랑의 쌀·김장 나누기 행사가 10일 양구군 새마을회관 광장에서 열였다.

 

새마을지도자와 (주)동화세상 에듀코 봉사단 등 15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려 장애인 가정 및 독거노인과 소년소녀가장 등 소외계층 350가구에 김치와 쌀이 전달됐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