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셀러 작가 이병률, 차(茶) 브랜드 큐앤리브즈와 가정의 달 스페셜 콜라보 선봬

김용두 기자
kyd2347@naver.com | 2021-05-10 15:11:20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사진제공: 큐앤리브즈

밀리언셀러 작가 이병률과 차(茶) 브랜드 큐앤리브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꽃과 차, 메시지 카드가 담긴 스페셜 콜라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5월,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감사의 달의 의미가 더 커졌다. 자주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방법은 더 고민스러워졌고, 보다 더 특별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것은 누구나 같을 것이다. 이런 고민에 화답하듯 아주 특별한 예술가들이 만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해 화제다. 바로, 밀리언셀러 작가인 이병률 시인과 차(茶)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큐앤리브즈가 5월 가정의 달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내놓은 것.


이병률 시인은 여행산문집 3부작 <끌림>,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내 옆에 있는 사람> 시리즈로 큰 인기를 얻으며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올랐다. 이후 <바다는 잘 있습니다>, <이별이 오늘 만나자고 한다> 등 내놓는 작품마다 큰 인기를 얻으며 밀리언셀러 작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최근 ㈜이병률이 정원을 설립하여 식물과 꽃을 가꾸는 일을 시작했다.


큐앤리브즈는 대표 성현진 티 마스터가 직접 연구개발하는 순수 한국 블렌딩 티 브랜드다. 성현진 티 마스터는 유럽에서 가장 권위있는 국제미각심사기구(iTQ) 2년 연속 수상, 골든 티 어워드 GTA 1위 수상 등 국내외에서 수많은 수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스페셜 콜라보 선물세트는 ‘스페셜 크래프트 플라워 세트’, ‘스페셜 꽃다발 선물세트’ 2가지로 구성됐다.


큐앤리브즈의 <플라워 가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화사한 꽃향기에 상큼한 머스캣 향이 담겼다. 로즈버드, 콘플라워, 마리골드, 라벤더 등이 어우러져 한 번 맡으면 잊을 수 없는 향긋함을 선사한다. 

 

 큐앤리브즈 관계자는 “자사 시그니처 제품 중 5월 감사의 달에 걸맞는 ‘플라워 가든’을 선정했다. 고객들에게 향기로 즐기는 꽃다발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병률 시인의 꽃다발, 메시지 카드, 그리고 꽃향기 어린 차가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킨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큐앤리브즈


한편, 이병률과 큐앤리브즈의 스페셜 콜라보 선물세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큐앤리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