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어떤 과일이 가장 맛있을까

김한결 기자
eco@ecomedia.co.kr | 2015-07-09 20:48:49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농협유통 직원들이 자두, 귤, 포도에 대한 맛 품평회를 하고 있다. 농협유통은 이처럼 매번 새로 들어온 농산물에 대해 자체적으로 맛을 평가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농산물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주고 있다.

[환경미디어 김한결 기자]

 

 

[ⓒ 이미디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